[성주 타일 주방 타일]경북 성주 초전면 문덕리 주방타일 시공 :: YOLO
인테리어/주방

[성주 타일 주방 타일]경북 성주 초전면 문덕리 주방타일 시공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북 성주 타일시공자 배문호 입니다.

간만에 성주에서 타일 시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해가 떠서 따듯한 날씨에 일을 하니 기분도 좋네요


싱크 장이 철거 되어 있는 주방의 모습입니다.

오랫동안 사용한 모습이 덕트 자리에 남아 있네요.

기름때가 자욱히 남아 있습니다.

집 지으시고 주방 교체는 20년 만에 다시 하신다고 하네요.

타일을 창문위로 여유 있게 붙혀져 있는데 장이 창문을 절반 가리고 있었어요.

ㅡ 자 형태의 주방에서 ㄱ자 형태로 변경을 하시기 위해 타일 옆 부분도 벽지를 제거 하였습니다.

벽지가 있으면 타일이 붙어 있다가도 벽지가 수분을 머금고 떨어지면서 같이 떨어 질 수 있어 제거를 하고 타일 작업을 하여야 합니다.(힘들고 시간이 오래 걸려도 기본은 지키면서 일은 해야죠)

주방 타일도 떠붙임으로 시공이 되어 있습니다.

외벽과 연결되어 있는 벽면이라 곰팡이도벽지 뒤에 많이 피어 있네요.

싱크 도면에 맞게 벽지를 제거하고 타일을 차근차근히 붙여 나갔습니다.

타일이 없던 부분은 보강작업을 하여 깔끔한 면이 나오도록 꼼꼼하게 붙혔습니다.

새로운 타일은 붙이고 나니 지저분 했던 주방이 한결 깨끗하게 보이네요.

 싱크 교체 후 깨끗해진 주방이 한결 집 분위기를 바꿔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구 경북성주 타일시공,하자보수,욕실공사,주방타일,설비,기구셋팅 모든 시공 공법에 맞게 깔끔하게 마무리 해드리겠습니다.

견적 및 공사 상담은 

010-4133-7428

궁금하신 점은 연락주세요!!


반응형
,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