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풍림아이원 인테리어현장 타일시공 :: YOLO
인테리어

인천 송도 풍림아이원 인테리어현장 타일시공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일 시공하는 배문호입니다.

인천에서 일이 이어져 타일시공까지 다녀왔습니다^^

인천 송도 국제 무역센터에 위치한 풍림아파트의 인테리어 타일 공사였습니다.

최근에 지어진 아파트인데 지하로 내려가는 엘리베이터가 없었네요??

공구를 올리기 편하게 지상으로 주차를 해놓고 현장을 확인 하였습니다.

기존 화단이 있었다고 하는 베란다입니다.

단차 있는 부분을 전부 통으로 사용 하신다고 하시네요.

모래와 시멘트로 전부 메워서 구배 작업을 하여야 합니다.

공용화장실 욕조를 재 설치 하신다고 합니다.

욕조가 있던 부분은 방수를 미리 하셨네요.

철거 중 젠다이 일부 타일이 떨어져 나갓네요


안방화장실입니다.

샤워부스가 있던 화장실이었네요.

역시나 젠다이쪽 타일이 떨어져 나갔습니다.




작업 부분이 추가된 베란다입니다.

기존 단차가 있던 부분을 모래와 시멘트로 채워 구배작업을 했습니다.

주방 옆 벽채 타일시공도 하였습니다.

이 부분 타일 시공한거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고 한면을 더 시공 하였네요.

안방화장실 기존 샤워부스가 있던 부분의 단차를 없애고 한바닥으로 시공을 하였습니다.


떨어져 나갓던 젠다이 타일 부분 깜쪽 같이 해결했습니다.

공용화장실 타일 부착 완료 모습입니다.

욕조까지 설치 완료 했습니다.

기존 젠다이가 낮은 느낌이 있어 타일로 조금 더 연장하였습니다.

현관입니다.

현관이 두 바닥이네요.

안쪽 현관에는 타일로 벽을 마감하신다고 하여 타일 작업하였습니다.

바닥은 600각 타일로^^

벽체는 400각 타일로

외부와 연결되는 첫 번째 현관입니다.

화단이 있었던 베란다의 작업이 마무리 되었어요.

단차 없이 쭉 이어지는 바닥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샤시 밑에도 타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기존 배수구는 활용 하지 않으신다고 하여 타일로 덮어 버렸습니다.

거실벽 타일이 마음에 드신다고 하여서 작업량이 늘어난 벽면입니다.

타일 작업 후 메지 작업을 마친 거실 벽체 입니다.

미리 구배작업을 해 놓았던 베란다도 타일 작업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안방 화장실도 줄눈를 넣고 마무리~~

벽체는 백색

바닥은 비둘기색

공용화장실도 안방과 동일하게 줄눈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벽체는 백색

바닥은 비둘기색

현관은 바닥 벽 전부 비둘기색 줄눈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작업 마무리 하고 사진을 찍어서 어둡네요ㅜ

현관에 조명이 있었다면 조금 더 이쁘게 보였을 텐데 아쉽습니다.


첫 번째 마주하는 현관입니다.

아직 해가 떨어지기 전이라 여기는 그래도 밝게 나왔습니다^^

이렇게 인천 송도 풍림아파트 인테리어 타일 공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성주, 대구, 경북권(구미,김천,왜관,경산) 타일시공, 하자보수, 욕실공사, 주방타일, 설비, 기구(세면기, 양변기, 수전'수도꼭지', 휴지걸이, 수걸이, 욕실장 등 ) 

설치 및 교체가능

모든 시공 공법에 맞게 깔끔하게 마무리 해드리겠습니다.

 

견적 및 공사 상담은 


010-4133-7428


궁금하신 점은 연락주세요!!


반응형
,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