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성주군 초전면 용봉리 마을회관 화장실 공사 :: YOLO
인테리어/욕실(화장실)

경북 성주군 초전면 용봉리 마을회관 화장실 공사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북성주에서 타일 시공하는 배문호입니다.

동내 마실 다니 듯이 용봉 마을회관 화장실 공사 다녀왔습니다.

기존 외부 화장실이 있었지만 건물 외부로 나가서 볼일 봐야하는 형태여서 마을회관 입구 바로 옆으로 화장을 하나 더 만들었네요.

시골에 나이 많은 사람들이 많으니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게 화장실도 1M앞 바로 만들어 버리네요 ㅋㅋㅋㅋ

기존 마을 회관의 외벽은 그대로 살려서 판넬로 화장실 벽채와 천장 작업이 되어있었습니다.

건물 내부여서 그런지 낮에도 어두운 감이 있어 조명을 설치 하였습니다.

화장실 입구 발판은 조적으로 작업이 되어있네요.

여기도 타일 붙혀야 하는 부분!!

벽채는 본드가 아닌 드라이픽스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덕분에 일하느라 바뻐서 중간중간 사진은 못 찍었네요ㅎㅎㅎ

조적으로 발판 만들어 놓았던 부분은 타일로 깔끔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타일은 외부 징크판넬과 어울리는 회색계열로 작업을 하였어요.

화장실 내부 벽채 메지 작업을 하고 바닥 구배작업을 하고 바닥 타일도 착착 붙혀 나갓습니다.

문을 열자 마자 세면기가 설치가 되고 바로 옆으로 양변기 2개~ 소변기 하나가 설치가 됩니다.

열심히 일을 마무리 하고 퇴근 후 점심을 먹으로 들어갔습니다.

역시 본드 작업보다는 드리이픽스로 작업하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리네요.

편하게 본드 작업을 하면 좋지만 하자율이 낮도록 판넬에는 드라이픽스 작업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타일 작업이 끝낫으니 이제 큐비클(칸막이)설치와 도기 설치가 남았네요.

제가 할일은 마치고 저는 현장에서 퇴장~~

성주, 대구, 경북권(구미,김천,왜관,경산) 타일시공, 하자보수, 욕실공사, 주방타일, 설비, 기구(세면기, 양변기, 수전'수도꼭지', 휴지걸이, 수걸이, 욕실장 등 ) 

설치 및 교체가능

모든 시공 공법에 맞게 깔끔하게 마무리 해드리겠습니다.

 

견적 및 공사 상담은 


010-4133-7428


궁금하신 점은 연락주세요!!


반응형
,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