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리모델링 타일 공사 :: YOLO
인테리어

아파트 리모델링 타일 공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보여 드리는 사진은 아파트 리모델링 공사로 내부 벽면과 아트월 벽 시공사례입니다

이 사진은 벽체에 벽지를 하지 않고 복합타일(산호석)으로 시공한 사례에요

바닥은 당연 폴리싱 타일!!

요즘 가정 집에도 바닥을 폴리싱 타일로 시공하여 집을 더 고급 스럽게 꾸미는 추세에요^^

아트월 복합타일(대리석) 시공사례입니다

대리석 자체의 마블 느낌이 물씬 품기네요


주방 바닥 까지 폴리싱으로 전체 마감 하였네요^^


현관타일도 복합타일(대리석)마블 느낌이 더욱 물씬 나오네요.


해당 공사 집이 크다 보니 옆 벽체 복합타일(산호석) 폴리싱 타일 이 통로로 쭉 연결되었네요.

중간 벽체 뜯어내고 작업하는 사진도 있네요..

작업 첫날 pt아시바도 설치되 었어요

복층구조 인 아파트다 보니 천고가 높았어요

주방 타일도 마감하였는데 사진을 깜빡하고 못 찍었네요ㅠ.ㅠ


반응형
,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