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문단지>경주 보문단지 키덜트전시장 :: YOLO
나의기록

<보문단지>경주 보문단지 키덜트전시장

반응형

저번주에 다녀온 경주...

감포에서 물회를 먹고 바다를 한번보고 도착한 곳이 보문단지...

보문단지 오기전에 엑스포와 경주월드가 있으니 먼저 들러 놀고 오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요즘 경주월드에는 재미있는 놀이기구가 많이 생겼다고 하니 서울과는 또 다른 재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 아직 안가봤습니다.

꼬꼬마시절에 엑스포와 경주월드 가본 기억 밖에 없네요 ㅋㅋ


여기가 보문단지...

초입에는 스타벅스가 딱!! 자리를 잡고 있군요.

보문단지의 호수인데 지금 가믐이라 물이 많이 빠진 상태라는데??

장마철에는 뚝 바로 아래쪽까지 차고 저기서 수상스키, 오리배도 타는 것 같았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니 음식점들도 꾀 있었으며 무슨 콜레세움이 있고 자동차박물관도 있었습니다.

자동차 박물관을 한번 관람하고 갈까 하니 아무 의미 없다 하여 패스...

바로 옆에 가족이 루피와 사진을 찍고 있는 곳을 보니,

키덜트 전시관...

여기 ㄱㄱ?

그래서 진입하게 된 곳이 이곳이다..

배트맨 닌자거북!!

스타워즈 캐릭터랑 여러가지 많았..

아이언맨이 태권브이보다 더 크다니..

진열장에 진열된 건담!!

무슨 건담인지는 다 몰라요;;

여기도 건담,,

이제 원피스!!

헬보이 ㅋㅋ

이건 자녀들 아래에서 찍으라고 의자가 있는 것 같았다

여기까지가 1층의 모습이었다.

위층으로 올라가는 화살표 모양이 보인다.

자쿠!!

닥터슬럼프의 아라레,, 


원피스 캐릭터 어릴 적!!

크로우즈의 보우야 ㅋㅋ

옆에 슈퍼마리오 공룡은 왜 붙어 있는지??


사진은 많이 찍어 온것 같은데 아는 캐릭터가 많지 않았다..

조금 더 분발을 해서 많은 캐릭터들 알아야 하는 것인가??ㅋㅋㅋ

지금은 볼 수 없는 예전의 타자기, 카메라, 측음기, 앨범, 오르곤과 피큐어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다.

해당 전시관은 1층과 3층으로 만들어 져 있으며 입장료는 성인2명이 들어가서 인당 6천원 1만2천원을 내고 구경을 하였다.

중간중간에 키모인가?

뭔가를 찍어서 SNS에 올려주면 사탕? 음료? 준다고 입구에서 이야기를 한 것 같은데...

그냥 패스~

이곳에서 SNS 올리고 구경을 하게되면 그래도 6천원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남자2명이 들어가서 1시간 안에 돌고 나온거 같습니다.

1시간도 넉넉히 잡아 줘서 1시간 입니다 ㅋㅋㅋ

30분이면 충분히 보고 사진을 찍고 나올 수 있는 시간이죠^^

사진은 충분히 찍을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디지털카메라를 가지고 가셔서 하나 하나 찍으면서 나오시면 몇 시간은 금방 지나갈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으로 세계자동차 전시장이 있어 해당 전시장도 구경을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동호회 분들이 가셔서 찍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인것 같아요 ㅋㅋㅋ


반응형
,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