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네거리 양꼬치아리랑>경주에서의 양꼬치 저녁.. :: YOLO
나의기록

<동대네거리 양꼬치아리랑>경주에서의 양꼬치 저녁..

반응형

경주의 바닷가부터 시작하여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고 슬슬 저녁시간이 되어서 방문을 한 곳은 양꼬치집 여긴 예전에도 왔던 곳이지만 요즘 경주에도 외국인들이 많이 생겨 화교들이 직접 운영하는 가게가 많이 생겼다.

처음 방문하게 된 개기는 만두가 먹고 싶어서 방문을 했다.

소룡포(딤섬)이 먹고 싶어서 처음에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 같이 간 일행 형은 이곳의 단골이 되어있었다 ㅋㅋㅋ

그때는 처음 방문에 물만두와 양꼬치 마라탕 새우튀김?(3만원짜리) 이곳은 보편적으로 음식가격이 저렴하였다.

기본적으로 만원에서 2만원대의 메뉴가 많이 있습니다.

원래 구워먹는 고기를 별로 좋아 하지 않는 스타일이라 많이 먹지 않는다.

대신 다른 음식들을 위주로 먹어준다 ㅎㅎ


첫 주문한 메뉴!!!

양꼬치 2인분과 마라탕.

양꼬치를 저번에도 먹은 것 같은데 예전에도 꼬치에 양념을 한 번 뿌려서 나왔는지 기억이 나지를 않는다.

여기는 이렇게 양꼬치를 찍어먹는 양념이 한번 뿌려져서 나온다.

쯔란과 스프같은 양념,,

이건 오징어튀김!!

이곳은 메뉴가 많기 때문에 선택의 영역이 너무 넓다 ㅋㅋ

특수부위 음식도 많이 있으니 드셔보는 것도 좋습니다.

저희도 특수 부위를 한번 시켜 먹어 보았는데 의외로 맛있게 조리되어 나왔어요^^

흔히 알고 있는 오징어튀김을 생각하고 시킬려고 하였는데? 일부 사진이 걸려있는 음식이 있었다.  꼭 사진으로 보았을때는 오징어무침? 오징어 볶음?의 이미지가 강했다.

사장님께 물어본 후 오징어 튀김이 저 이미지 맞는지와 튀겨서 나오는 것인지 물어보고 주문을 하였다..

나온 것은 흔히 생각하고 있던 튀김옷에 간장에 찍어 먹는 오징어튀김이 아닌..

양념에 버무려서 나온 오징어튀김이었다 ㅋㅋㅋ

그래서 이미지가 오징어볶음이나 무침이미지가 나온거였구나 ㅋㅋㅋ

역시 중식이라 그런지 음식은 주문 하면 바로 바로 10분이 채 걸리지 않고 음식이 나온다.

일단 바로 맛을 보니 약간 매콤한 맛이 낫지만 그렇게 매운 맛은 아니었다.

간도 딱 맞게 배어져 있고 오징어튀김의 튀김도 너무 두껍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었다..

여기는 매번 새로운 음식을 시켜도 실망을 하지 않고 먹는 것 같다.

이곳에서 1차로 그냥 간간히 술을 마시고 집으로 들어갓다.

해당 가게의 위치는 동대네거리에 동아주택으로  올라가는 길에 위치하여 있다.

주변으로 중국 화교들이 운영하는 양꼬치집이 많이 생겨서 성업중에 있다.


반응형
,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