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공사]경기 수원 영화동 신축 타일시공 :: YOLO
인테리어/욕실(화장실)

[타일공사]경기 수원 영화동 신축 타일시공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북 성주 타일 시공자 배문호 입니다.

지방에는 일거리가 뜸해서 이번에 수원으로 지원 다녀 왔습니다.

신축 건물의 타일 떠 붙임 작업 위주로 작업을 하고 바닥 주꾸미 작업 후 바닥 작업까지 마무리하고 왔습니다.

사진은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

다른 팀이 먼저 들어와 어느 정도 물량을 해결하고 나간 후라 올라 갔다 내려왔다 일이 진행이 되지가 않네요.ㅠㅠ

계단 타일과 엘리베이터 전면 화장실 떠발이 위주로 작업을 하였습니다.

뒷일을 봐주는 조공이 없어 각자 알아서 척척 일을 진행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뒷일을 봐주는 사람이 없다 보니 일이 조금 더 더디게 진행이 되네요.

사모래통에 사모래 조금씩 개어 놓고 ㅋㅋ

주인세대의 작은 화장실입니다.

타일 수량 부족으로 두면 붙이고 입구 벽타일 붙이러 내려 갔습니다.ㅠㅠ

타일 붙혀야 할 벽면!!
하단을 한장 더 붙혀 버렸네요;;;
베이스는 백 메지!!!
그레이 타일은 비둘기 메지!!
주꾸미 작업 후 바닥 타일 마무리 메지는 비툴기!!

 

 

타일이 먼저 들어가서 작업을 해야 하는데 주방과 장이  먼저 들어와 설치가 끝나서 100*300 타일 붙이는데도 

한참 걸리네요.

 

 

먼저 들어온 타일 팀이 계단 타일 80%가량 물량을 해결해놓고 가셨네요.

타일은 붙이고 왜??

메지 작업은 안 하고 떠 넘겨놓고 갓을까요??

작업하기 편한 다용도실 벽 때기만 작업하고 바닥 작업은 또 하나도 되어 있지 않아 바닥 작업은 또 온전히 

저희 몫이 되었네요.

화장실 외의 다른 부분은 일 하느라 바뻐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ㅜㅜ

주방타일이며 다용도실타일 현관벽 타일 계단타일 여러군데 돌아다니며 일을 했는데 사진은 많이 건지지 못하였네요..

 

전체 마무리를 짓지 못하고 일정이 빠듯하여 경북성주로 내려왔습니다.

 

 

대구 경북성주 타일시공,하자보수,욕실공사,주방타일,설비,기구셋팅 모든 시공 공법에 맞게 깔끔하게 마무리 해드리겠습니다.

 

견적 및 공사 상담은 

 

010-4133-7428

궁금하신 점은 연락주세요!!

 

반응형
,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