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성주군 초전면 재실 옆 판넬 화장실 타일 시공 :: YOLO
인테리어/욕실(화장실)

경북 성주군 초전면 재실 옆 판넬 화장실 타일 시공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문호입니다.

초전면에서 타일 시공을 다녀 왔습니다.

일을 찾아 다니다 보니 재실 있는 곳까지 왔네요 ㅎㅎ

그나마 다행은 1층이라는 점이 다행이라고 위안 해야죠^^

판넬 벽체에 날이 추워지는 겨울이라 더욱 신경써서 타일 시공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재실이라 낮지만 산에 있기에 더욱 추위가 많이 느껴질 수 있는 곳이기도 하구요

판넬벽에 드라이픽스로 적당량 타일을 붙일 부분의 밑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작업전 찍는 다는 것이 매번 깜빡깜빡하네요 ㅎㅎ

미리 바닥에는 사모래를 조금 채워 놓았습니다.

일하면서 배관자재를 밟고 다니면 좋지 않아 배관자재를 덮을 만큼 채워 놓았습니다.

이제 차근 차근 타일을 한장씩 붙혀 나가야 겠죠^^

한장 한장 붙히다 보니 어느 덧 한면을 마무리 하고 다음 벽면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이렇게 4면 만 붙히면 마무리 되겠네요.

벽체 타일을 마무리 하고 이제 바닥 주꾸미 작업을 해야 겠네요..

슬슬 날이 어두워 지고 있네요.

1층이라 그나마 사모래를 넣기에는 조금 수월하네요,,,

아직 한참을 더 넣어야 겠네요

바닥 구배작업을 마무리 하고 바닥타일을 또 한장 한장 붙혔습니다.

그사이 벽체 줄눈도 넣고 바닥도 줄눈을 넣어 줬습니다.

역시 타일의 마감은 줄눈제 마감이 잘되어야 깔끔해 보이죠.

컨테이너 내부에서 화장실로 들어갈 수 있는 문과 외부에서 화장실을 사용 할 수 있게 외부에도 문이 있습니다,

타일 작업이 마무리 되었으니 이제 설비작업으로 온수기와 세면기,양변기등이 설치 될 일만 남았네요.

다음날 바로 설비 사장님이 작업을 하신다고 하여 타일 양생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라고 온열기를 돌려 놓고 저는 타일 작업을 마무리 하고 퇴근합니다.

성주, 대구, 경북권(구미,김천,왜관,경산) 타일시공, 하자보수, 욕실공사, 주방타일, 설비, 기구(세면기, 양변기, 수전'수도꼭지', 휴지걸이, 수걸이, 욕실장 등 ) 

설치 및 교체가능

모든 시공 공법에 맞게 깔끔하게 마무리 해드리겠습니다.

 

견적 및 공사 상담은 


010-4133-7428


궁금하신 점은 연락주세요!!


반응형
,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