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 서교동 푸르지오 타일시공 :: YOLO
인테리어

서울 마포구 서교동 푸르지오 타일시공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문호입니다.

서교동 푸르지오타일 작업을 다녀왔습니다.

내용을 모르고 현장에 도착을 하니 벽체 타일은 작업을 하지 않았지만 바닥 타일은 전부 헥사곤(육각) 타일이네요.

열심히 일을 해야겠군요 ㅎㅎ

공용화장실입니다.

기존 욕조가 있던 부분은 철거 후 방수를 해 놓으셨습니다.

당연 바닥은 구배작업을 하고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벽체는 한샘벽판으로 작업을 진행하신다고 합니다.

안방화장실입니다.

기존 샤워부스가 있던 욕실이어서 단차작업은 되어 있습니다.

안방 역시 벽체는 한샘벽판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베란다도 헥사곤~

에어컨 실외기 있던 부분은 단차작업이 되어 있었습니다.

세탁실 베란다도 헥사곤입니다.ㅎㅎ

통일되게 전부 헥사곤타일이네요 

세탁실 베란다는 단차가 두 곳이 있네요^^

현관타일과 주방타일도 마무리가 되었는데 마감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다른 팀원이 들어가서 마직막 줄눈과 찍지 못한 타일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서울, 경기, 성주, 대구, 경북권(구미,김천,왜관) 타일시공, 하자보수, 욕실공사, 주방타일, 설비, 기구(세면기, 양변기, 수전'수도꼭지', 휴지걸이, 수걸이, 욕실장 등 ) 

설치 및 교체가능

모든 시공 공법에 맞게 깔끔하게 마무리 해드리겠습니다.

 

견적 및 공사 상담은 


010-4133-7428


궁금하신 점은 연락주세요!!



반응형
,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